728x90

이와 같이 행함이 없는 믿음은 그 자체가 죽은 것이라 야곱에서 2장 17점 말씀


누구일까요?
잘 모르겠다구요.
전도사님도 사실 말씀을 준비하면서 이 분이 누군지 알았어요.


이분은 방애인 선생님이에요.
방애인선생님은 1907년 평양대부흥운동이 일어난 후 1909년에 예수님을  믿는 가정에서 태어났어요.


방애인선생님은 어릴 때부터 할머니와 어머니에게 신앙교육을 받았았어요.

그리고  어릴때부터 기독교학교에 들어가서 신앙교육과 신지식을 배웠어요.

방애인 선생님은 어릴때부터  예수님을 마음의 모시고  경건하게 살았어요.


방애인선생님은 18살에 전주에 있는 기전여학교 교사가 되었어요.
교사가 되어서도 방애인선생님은 예수님을 마음에 모시고 늘 경건하게 생활했어요.

늘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늘기도하고
늘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교회를 섬기며, 성도를 섬기며, 이웃을 섬기며 살았어요.


많은 사람들은  경건하게 사는  방애인선생님을 칭찬했어요.


1930년 1월  방애인선생님은 부흥회를 갔다가 거기에서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은혜받게 되었어요.
"눈과 같이 깨끗하여라"
하나님의 음성을 들은 방애인선생님은 그날로 예수님의 복음을 증거하는 굳센 증인이 되었어요.

이전에 좋아하던 모든 것을 버렸어요

화장도 하지 않고 부잣집 자녀들이 입는 좋은 옷을 입지 않고 한벌의 옷만 입고 살았어요.

매일 기도했어요.
매일 성경을 읽었어요.
매일 전도했어요.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은혜를 받은  방애인선생님은 길거리로 나가  가난한 사람들, 병든사람들 소외된사람들, 슬픈사람들을 찾아가 그들을 위로하고 돌봐주었어요.


방애인선생님은 아버지가 예수님을 떠나 타락한 삶을 살 때 아버지를 위해서 기도했어요.
"주님께서는 나를 위하여 40일을 금식 기도하셨는데  나는 주님을  위하여 무엇을 하며 또 내 아버지를 위하여 무엇을 하였지?"라고 말하고 그날 부터 매일 아침을 먹지 않고 금식 기도했어요.


방애인 선생님은 죽는 날까지 매일아침 금식기도 했어요.
처음 방애인선생님이 아침 금식기도를 할 때 사람들은 방애인선생님에게 나타난 변화를 눈치채지 못했지만 나중에 변화를 눈치채고 사람들은 깜짝 놀랐어요.

금식하는 동안 방해인 선생님의  몸은 더욱건강해지고  그의 얼굴은 더욱 아름다워지고 그의 몸에서는 신비한 광채가 났기 때문이에요.


방애인선생님은 예수님이 행하신 길을 따라 걸어갔어요.
예수님이 거리 이곳저곳을 다니면서 가난한 사람 병든사람 귀신들린사람 마음에 위로가 필요한 사람들을 찾아다니며 그들의 병을 고쳐주시고 복음을 전해 예수님을 구주로 믿어 생명을 얻게 하신 것처럼 방애인선생님도 그렇게 살았어요.


방애인선생님의 거룩한 삶과 행함을 통해서  하나님 나라가 크게 확장되고 생명의 열매가 맺혀지게 되었어요

방애인선생님은 1933년 열병을 얻어 24세로 죽어 하나님께 돌아가셨어요.

비록 짧은 삶을 살았지만 누구보다 하나님나라의 확장을 위해 하나님의 사랑을 행동으로 보이며 복음을 전하며 살았던 방애인선생님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을 구주로 믿게 되었으며 전주에서는 방애인봉사단 방애인장학회를 운영하고 있다고 해요.

사랑하는 아동부친구들
친구들의 마음에 예수님을 구주로 모시고 있나요?
그래서 말씀에 순종하는 경건한 삶을 살고 있나요?
방해인선생님이 예수님을 구주로 마음에 모시고 말씀에 순종하여 경건한 삶을 살때 예수님을 구주로 믿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하나님의 나라가 확장되었어요.
사랑하는 아동부친구들도 예수님을 구주로 믿으시고 말씀에 순종하는 경건한 삶을 살아  하나님나라를 위해 쓰임받는 거룩한 일꾼들이 되시기 바랍니다.

기도
하나님아버지
행함이 없는 믿음음 죽은믿음과 같다고 야고보 사도는 말하였습니다.
우리에 마음에 예수님을 구주로 모시고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함으로 우리를 통해 하나님의 나라가 확장되게 해 주세요.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728x90

'말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산정현교회  (0) 2023.06.23
소래교회  (0) 2023.06.17
하나님 나라 밀알 이승훈선생님  (0) 2023.06.02
하나님께 사명 받은 우리 교회  (0) 2023.05.26
하나님께 사명받은 우리가정  (0) 2023.05.20
by 아이공간 2023. 6. 10. 1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