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말씀하시되 나를 따라오라 내가 너희를 사람을 낚는 어부가 되게 하리라 하시니
마태복음 4장 19절

예수님은 성령에 이끌려 광야로 나가셔서 40일동안 금식하신 후 사탄 마귀에게 시험을 허락하셨어요.
그리고 예수님은 마귀의 모든 시험을 말씀으로 이기시고  죄가 없으신 분임을 보여주셨어요.
죄가 없으신 예수님은 죄인된 우리를 구원하시려고 갈릴리를 중심으로 구원사역을 시작하셨어요.

예수님은 밤새 그물을 던졌지만 한 마리의 물고기도 잡지 못한 베드로와 안드레에게   말씀하셨어요.
"깊은데로 가서 그물을 내려 고기를 잡거라"

베드로는 예수님의 말씀을 이해 할 수가 없었어요.
왜냐하면 시간적으로 고기를 잡을 수 없는 낮이었고 또한  고기가 없는 깊은 곳이었기 때문이었어요.
그러나 베드로는 예수님의 말씀에 순종했어요.
"선생님 저희가 밤이 새도록 그물을 던졌지만 한마리도 잡지 못했어요.  그러나 선생님 말씀에 순종해서 그물을 던지도록 하겠습니다."
베드로와 안드레는 씻어 놓은 그물을 바다에 던졌어요.

베드로가 하니님의 아들이신 예수님의 말씀에 순종해서 그물을 던지는 순간 놀라운 일이 벌어졌어요.
예수님의 말씀에 순종해서 그물을 내리자 그물이 찢어질정도로 많은 고기가 잡힌 것이었어요.

베드로는 야고보와 요한를 불렀어요.
베드로와 안드레와 야고보와 요한은 두 배에 물고기를 가득채웠어요.
그러자 너무 무거워진 배가 바다에 잠기게 되었어요

베드로는 예수님 앞에 엎드렸어요.
"주여 나를 떠나소서 나는 죄인입니다"
베드로는  놀라운 일을 경험한 후 예수님이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자신은 예수님 앞에 설 수 없는 죄인임을 깨닫고 떠나기를 간구했어요.

예수님은 두려워 떠는 베드로와 안드레 야고보와 요한에게 말씀하셨어요.
"무서워 하지 말라. 이제부터 내가 너희를 사람 낚는 어부가 되게 하리니 나를 따라오너라"
베드로와 안드레와 야고보와 요한은 예수님이 제자로 부르시자 모든것을 버려두고 예수님을 좇았어요.
그래서 하나님의 나라의 확장을 위해서 귀하고 아름답게 쓰임받았어요.

사랑하는 영유아부 친구들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예수님이 베드로에게 예수님을 알게 해주셨어요.그리고 제자 삼아서 사람을 낚는 어부가 되게 해 주셨어요.

사랑하는 여러분 예수님은 우리도 예수님을 알기 원하세요.  그래서 예수님이 제자들을 부르신 것처럼 오늘 우리를 부르세요.
우리도 예수님을 알고 예수님이 부르실때  순종하며 따름으로 하나님의 나라의 확장을 위해 귀하고 아름답게 쓰임받기를 바랍니다.

728x90
by 아이공간 2017. 3. 3. 2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