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그런즉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마6장 33절)

예수님은  천국을 전파하시고 복음을 증거하시며 병든자들의 병을 고쳐주시면서 하나님의 나라가 어떤 곳인지  보여주셨어요.

많은 사람들이  소문을 듣고 예수님 주위로 몰려왔어요.

예수님께 모여든 사람들은 예수님이 오심으로 하나님 나라가 임하였는데 하나님의 나라와 의는 구하지 않고 먹을것 입을것   마실것만 걱정하는 사람들이었어요.
여러분 하나님의 나라와 의를 구하는 것이 무엇일까요?
하나님의 나라와 의를 구하는 것은 하나님을  세상의 통치자로 인정해 드리고 왕이신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는 것이에요.

예수님은  하나님의 나라와 의를 구하지 않고 오로지 먹을것 입을것 마실것만 걱정하는  사람들에게  말씀하셨어요.

" 저기 하늘의 새를 보아라.
영유아부 친구들 새의 몸에 날개를 붙여주세요.
이제 훨훨 날아가게 해 보세요.
"저 새는 심지도 거두지도 않아도 하나님이 돌봐주시기 때문에 무엇을 먹을지 걱정하지 않는단다"
  

이번에 예수님은 들에핀 꽃을 보셨어요.
영유아부 친구들 꽃잎에 꽃대를 붙여주세요.
그리고 살랑살랑 흔들어 볼까요?
"들에핀 꽃을 보아라. 저 꽃은 하나님이 돌보아주시기 때문에 무엇을 입을지 걱정하지 않는단다.  새와 꽃보다 귀한 너희들을 하나님이 돌보아 주실거야.  그러니 걱정하지 말고  하나님의 나라와 의를 구하도록 해라 그러면 하나님께서 천국의 시민이 되는 복을 주시고 육적으로 필요한 것을 채워주실 것이다."
예수님은 하나님의 나라와 의를 구하면 천국 시민이 되는 복과 육신이 필요한 것을 채워주신다고 약속해 주셨어요.

사랑하는 영유아부친구들 먼저 하나님의 나라와 의를 구하여서 우리 모두 하나님이 약속하신 복을 받아 누리시기를 바랍니다.
728x90
by 아이공간 2017. 3. 10.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