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청년이 이르되 놀라지 말라 너희가 십자가에 못 박히신 나사렛 예수를 찾는구나 그가 살아나셨고 여기 계시지 아니하니라 보라 그를 두었던 곳이니라 마가복음 16장 6절


예수님은 하나님의 약속 구약성경에 기록된 모든 것을 이루시기 위해 이땅에 오셨어요.


그리고 예수님은   구약성경에 기록된 대로 십자가를 지시기 위해 예루살렘으로 입성하셨어요.
사람들은 종려나무 가지를 흔들며 호산나를 외쳤어요.


그러나 예수님의 참된 가르침을 싫어하던 종교지도자들은  예수님을 죽일 죄를 찾았았어요.
 그러나 그들은 예수님에게서 어떤 죄도 찾지 못했어요.

예수님에게서 죄를 찾지 못한 그들은 누명을 쓰워 예수님을 죽이려고 누명을 씌워줄 사람을 찾았어요.

그 사람이 바로 예수님의 12제자중 한사람인 가룟유다예요.

가룟유다는 은 30개를 받고 그들이 원하는대로 거짓죄를 만들어  예수님을  팔았어요.


예수님은 그 거짓죄목으로 법정 앞에 서게 되었어요.
빌라도는 예수님에게서 사형시킬 죄를 찾지 못해 놓아주려고 했어요.


그러나 종교지도자들은 유월절의 관례대로 죄수 한 사람을 석방 해 달라고 고집을 피웠어요.


그래서 빌라도는 모인 사람들에게 물었어요.
"너희가 누구를 놓아주기를 원하느냐예  저 흉악한 살인자이냐 아니면 이 예수냐?"
거기에 몰려있던 사람들은 예수님이 아닌 흉악한 살인자인 놓아달라고 소리쳤어요.

"바라바를 놓아주세요   바라바를 놓아주세요."
결국 소동을 두려워한 빌라도는 흉악한 살인자를 놓아주고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박게 그들에게내어 주었어요.


예수님은 매를 맞고  돌에 맞으면서 십자가를 지시고 골고다로 올라가셨어요.

사랑하는 친구들 예수님이 힘과 권능이  없어서 십자가 지신것이 아니에요.
예수님은 힘과 권능을 가지고 계셨지만 그 힘과 능력을 사용하지 않고 십자가를 지셨어요.
예수님이 십자가를 지셔야   우리가 죄에서 구원 받고  영원한 생명을 얻어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기 때문이에요.


골도다 언덕위에서 병정들이 예수님의 손과 발에 못을 박았어요.
사랑하는 아동부친구들 예수님이 힘과 권능이 없어서 십자가에 손과발이 못박힌 것이 아니에요.
예수님은 힘과 권능을 가지고 계셨지만 예수님의 몸을 십자가에 못 박게 내어주셨어요.
예수님이 십자가에 못박혀 죽는 그 길만이 우리가 죄에서 구원받고 영원한 생명을 얻으며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기 때문이에요.


예수님이 십자가에 달려서 고통 당할 때 사람들은 예수님을 향해  욕하고 조롱했어요.
"다른 사람은 낫게 하면서 너는 낫게 할 수 없느냐?  네가 만약 하나님의 아들이어든 십자가에서 내와와라"

예수님이  그들을 위해서  십자가를 달리셨는데 그들은 그것을 모르도 십자가에 달리신  예수님을  조롱 했어요.

예수님은 힘과 권능을 가지고 계신분이세요.
마음만 먹으셨다면  손발에 박힌 못을 빼고 내려오실 수 있으셨어요.
그러나 예수님은 그렇게  하지  않으시고 오히려 그들의 죄를 용서 해달라고 기도했어요.
 "아버지 저들의 죄를 용서해주세요.  "

예수님은 하나님의 예언을 다 이루시고 십자가 위에서 운명하셨어요.


예수님의 부활을 무서워하던 사람들은 예수님의 무덤을  지키게 했어요.


하루, 이틀, 사흘,
죽음의 권세들은 예수님의 부활을   가로막으려고 했어요.


그러나 예수님은 죽음의 권세를  이기시고 예수님이 말씀하시던 대로 3일만에 살아나셨어요.


예수님이 계셨던 무덤은 비어있고 무덤문은 열려 있었어요.


왜냐하면 예수님이 죽음의 권세를 이기고  부활하셨기 때문이에요.


안식일이 지난 첫째 날 새벽에 막달라마리야와 야고보의 어머니 마리아와 살로메 세명의 여인들이 예수님의 시신에 향품을 발라드리려고 무덤으로 올라갔어요.


무덤문이 어떻게 되어 있었을까요?
맞아요
무덤문은 열려있고 예수님의 시신은 보이지 않았어요.
왜? 무덤문이 열려있고 예수님의 시신이 보이지 않았을까요?
맞아요.  예수님이 죽음의 권세를 이기시고 부활하셨기 때문이에요.


무덤 안에는 흰옷을 입은 청년이
세명의 여인에게 말했어요.
"놀라지 마세요.  십자가에 못박혀 죽으신 예수님을 찾고 있지요? 예수님은 살아나셔서 여기 계시지 않아요. 여기  예수님이 누우셨던 곳을 보세요  부활하신 예수님은 먼저  갈릴리로 가신다고 하셨어요.  그러니 내려가서  제자들에게 부활하신 예수님을 전해주도록 하세요"
예수님이 죽으셨다가 부활했다는 기쁨 소식을 들은 여인들은 무섭고 기뻤어요.


부활의 기쁨 소식을 들은 마리아는 마을로 내려가서 제자들에게 예수님의 부활 소식을 전하였어요.
"예수님이 살아나셨어요.  예수님이 죽음의 권세를 이기시고 말씀하시던 대로 3일만에 살아나셨어요."

사랑하는 아동부친구들 예수님이 우리를 죄에서 구원해 영원한 생명을 주시려고 죽으시고 부활하셨어요.
예수님이 우리대신 죽어죽어주심으로 우리 죄를 깨끗이 씻어주셨어요.
그리고 죄가 없는 몸으로 영원한 생명을 얻게 하셨어요.

이제 누구든지 나를 위해 죽으시고 부활하신 예수님을 구주로 믿고 회개하면 죄에서 용서받고 영원한 생명을 얻으며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요.

사랑하는 아동부 치구들 예수님을 구주로 믿으시나요?
아멘
그럼 오늘 예수님을 나의 구주로 영접한다는 영접 기도를 큰 소리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저는 죄인입니다.
하나님께서 죄에서 나를 구원해 주시려 예수님을 이땅에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예수님이 내 죄를 대신하여 십자가에서 죽으셔서 나의 모든 죄가 사해졌음을 믿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저는 예수님을 구주로 믿고  마음문을 열고 성령하나님을 기다립니다.
성령하나님 제 마음속에 들어오셔서 평생토록 예수님만 따라가는 하나님의 자녀로 살게 해 주세요.
나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이제 우리는 예수님을 구주로 믿어 죄에서 구원받고 영원한 생명을 가진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습니다.
사랑하는 아동부친구들 우리를 위해 죽으시고 부활하셔서 우리를 새로운 피조물로 바꿔주신 예수님의 은혜를 기억하면서 마리아가 부활의 예수님을 전했던 것처럼 부활의 예수님을 전해 생명을 살려 복의 사람들 되시기 바랍니다.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예수님께서 죄인인 우리를 대신해서 십자가에 달려 죽으시고 부활하시므로 예수님을 구주로 믿는 모든 사람들에게 구원과 영원한 생명을 주시며  하나님의 자녀 삼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부활의 생명을 얻은 우리들 하나님의 자녀답게 성령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받으며 성령하나님께서 주시는 능력을 받아 복음을 전하며 생명을 살리는 거룩한 삶 살게 해 주세요.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광고
1. 이번주는 부활주일입니다.
예배 후 우리를 위해 죽으시고 부활하신 예수님의 은혜를 기억하며 친구들에게 복음을 전하며 나누어 줄 계란을 포장 하도록하겠습니다

2. 다음주 2부 활동은 주먹밥 만들기입니다.

3. 4월 마지막 주 성경퀴즈있습니다
1ㅡ4월 설교말씀 중에서 문제를 출제 해 아주 쉽습니다.  같이 한번씩만 읽어주세요

4. 전도해서 아버지 전를 채울 수 있게 도와주세요.

한 주간 평안하세요.




728x90
by 아이공간 2023. 4. 8. 0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