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요즘 우리 율민이 아이스크림집 사장님이 되셨어요.ㅎㅎ

1) 복숭아 아이스크림
복숭아 1개
우유 한컵
휘핑크림 한 컵
설탕 2스푼

복숭아 깍뚝썰기 해서 믹서기에 넣고 큰 건더기 없을 때까지 갈아준 후 휘핑크림 넣고 설탕 2숟가락 넣고 3분정도 더 돌리더니 유리용기에 부어서 랩으로 덮고 3시간 얼렸어요.

ㅎㅎ
맛있는 복숭아 아이스크림 완성이요.

휘핑크림을 넣지 않고 우유만 넣고 얼리면 얼음에 과일첨가해서 먹는 느낌입니다.
휘핑크림을 덜 넣어도 그렇구요.

2) 쵸코 아이스크림
초콜릿 만들기 가루
우유 1컵
휘핑크림1컵
믹셔기에 넣어 돌린 후 유리용기에 담에 랩을 씌운 후 얼려줬어요

사진이 없어 아쉽네요.
진짜 맛있어요.
아이들은 쿠키앤크림 같은 맛이 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렇게 생각하고 먹으니 그런 것 같기도 하더라구요.

3)딸기 아이스크림
오늘은 딸기청 120ml에 우유한컵
휘핑크림 한컵 넣어서 믹서기에 넣어 돌리고 유리용기에 넣에 랩 씌우고 냉동실에 넣었어요.
이제 3시간만 있으면 맛있는 딸기 아이스크림이 만들어 진답니다.

ㅎㅎ
우린 이렇게 집에서 아이스크림 만들어 먹으며 여름 보내고 있어요.

3시간 후면 아이스크림으로 변할 아이입니다.

이 아이는 3번째 만들었던 딸기아이스크림입니다.

공부 빼고는 세상 참 재미지게 살고 있어요.ㅎㅎ



728x90
by 아이공간 2022. 8. 8. 1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