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요즘 제 티스토리에 개인 후원을 부탁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ㅎㅎ~
우리 아버지 하나님이 세상만물을 창조하시고 세상 만물의 주인이셔서
제가 금수저 이긴합니다.
그런데 어떻게 하지요?
아직 아버지 하나님께 유업을 물려 받지 못해서 제 마음은 부자이나 주머니가 가난합니다.
그래서 도움을 드릴수가 없습니다.

후원을 부탁하시는 분들의 글을 글을 읽다보면 글쓴이가 어리분이라는 생각이 들어 마음이 아프고 안타까웠습니다.
"어린사람이 얼마나 힘들까?"

그런데 글 후반부에 꼭 이런 비슷한 말을 올리더군요.

만약 하나님이 살아 계신다면...
만약 신이 살아 계신다면... 이라구요.

하나님은 진짜로 살아계시는 분이 맞습니다.
제가 후원을 하든 안하든 그것과 상관없이 하나님은 살아계십니다.

그러니 제가 계좌에 후원금을 입금하지 않았다고 해서 하나님이 없다거나 신은 죽었다고는 말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아침에 우리 아이들과 후원에 대한 이야기를 잠깐 나누었습니다.
그랬더니 아이들이 거짓일수도 있으니 후원을 하면 안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아이들에게 물었습니다.
"만약 너희도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야 할 때가 있을텐데 그 때 거짓일지도 모른다며 도와주지 않으면 어떻게 할거야"라구요.
그랬더니 이렇게 대답하네요.
" 엄마 전 일할거예요. 알바를 하거나 전 외삼촌 농장가서 농사지을거예요" 라구요.
아빠가 여러가지 일하는 것을 많이 봐서 그런지 쉽게 말하더라구요.

아들의 말을 듣고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오픈하고 싶지 않은 글을 써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저희 남편 성전문지기님
주의 길을 포기하지 못해 포잡합니다.
사역자. 가게일, 자동차 세차, 저녁에는 배달알바도 합니다.
일명 닥치는대로 일하고 있습니다.

정말 많이 일하지요?
이 것도 지속적으로 있는 일은 아니라서.......ㅠㅠ

한번도 만난적은 없지만
쓰신 글의 내용이 너무 안타까워 위해서 기도하겠습니다.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방법으로 글을 쓰신 어려움 상황에서 벗어나게 해 주시기를...
좋은 만남이 있기를
건강하게 되기를....
일할 수 있게 되기를... 기도하겠습니다.

그리고 죄송해요~
후원 못해드려서...

728x90

'아이와 찍는 발자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빠 부침개 해주세요  (0) 2021.10.18
생각의 차이  (0) 2021.10.05
은혜-반전  (0) 2021.06.28
우리 아들이 만들어준 책상  (0) 2021.05.13
엄마가 저를 자랑하려고 저에게 전화하셨네요.  (0) 2020.11.14
by 아이공간 2021. 7. 15. 1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