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아이들 학교를 보내고 자유시간을 누리고 있는데 전도사님을 통해서 이런 카톡이 왔습니다.
읽는 순간 무섭고 두려웠습니다.

어떻게 이런 일이 있을수 있을까요?
어떻게 그 어린아이에게 뇌졸증이 있을 수 있을까?
ㅠㅠ
마음이 슬프고 회개가 되었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이 그토록 사랑하시는 우리 어린 딸 다혜가 지금 뇌출혈로 수술을 받기 위해 아주대병원 수술대에 올랐습니다.
아버지 모든 것을 아버지께 맡깁니다.
하나님 아버지~
아버지의 주관아래 수술이 진행되게 해주시고 과정속에서 실수 없이 오차없이 수술이 잘 집도 될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모든 과정을 이끌어 주세요.

수술방 안에서 수술하는 의사 선생님과 의사선생님 곁에서 돕는 간호사들에게 침착하고 차분한 마음과 지혜를 주셔서 수술하는 매 순간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받아 조금의 실수도 없이 완벽하게 수술 할 수 있게 하나님 도와주세요.
아버지 하나님 수술실 밖에서 집에서 두려운 마음과 근심에 쌓여 있는 가족들을 위로해 주세요.
그리고 이 어려운 시기에 모든 가족이 하나님께 돌아와  믿음이 회복되고, 하나님만 의지 할 수 있게 해주세요.

그리고 이번 계기를 통해서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시고 사랑하는 하나님의 사랑을 깨닫게  해주시고 이 때에 귀한 것을 하나님 앞에 드리겠다는 서원의 결단을 드리는 가정되게 해 주세요.

아버지 하나님  
온 가족이 경외하는 자에게 복을 넘치도록 주시는 하나님을 사랑을 끝까지 믿고 주님을 바라보며 기도하면서 정신적으로 육신적으로 어려운 이 시기를 이겨내며, 생명이 주님의 손 안에 있음을 기억하고 하나님 앞에 구원해 달라고 기도로 매달릴 수 있게 해 주세요

아버지 뇌 수술을 해서 많은 투병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바라기는 아버지 수술이 끝나고 마취가 풀린 후 정신이 바로 돌아 올 수 있게 해주시고 휴우증 없이  바로 정상적인  활동을 할 수 있게 해주세요.

아버지 하나님~
성령의 능력으로 붙잡아 주세요. 회복을 위해 투병생활 할 때에 강하고 담대한 마음으로 나약한 마음을 몰아내고 고통중에도 주님이 함께하심을 믿고 서로 위로하고 힘을 북돋아 주며 이겨나가게 해 주세요.

하나님아버지  고치시고 치유하시는 성령하나님의  능력을 경험하게 해 주세요.
그래서 다혜네 가정이 그리고 우리 말씀의 지체들이 깨긋하게 고치시고 회복시키시는하나님을  간증하게 해 주세요.

아버지 감사합니다

십자가에서 다 이루어 우리에게 승리를 주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하나님 하나님의 능력을 하나님의 영광을 보기를 소망합니다.

728x90
by 아이공간 2022. 9. 5. 10: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