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하나님이 그 일곱째 날을 복되게 하사 거룩하게 하셨으니 이는 하나님이 그 창조하시며 만드시던 모든 일을 마치시고 그 날에 안식하셨음이니라 창 2장 3절
예수님이 오시기전 사람들은 하나님의 말씀에 따라 안식일을 거룩하게 지켰어요.
안식일은 하나님이 6일동안 천지창조를 다 마치시고 7일째 쉬신날이에요.
하나님께서 7일째 되는 날 안식일을 만드시고 쉬신 것은 아담과 하와에게 모범을 보여주시고 축복해 주시려고 만드셨어요.
하나님은 안식일을 만드시고 안식일을 거룩하게 하시고 복되게 하셨어요.
그리고 하나님은 안식일을 거룩히 지키라고 명령하셨어요.
친구들 어떻게 하면 안식일을 거룩하게 지키는 것일까요?
하나님이 원하시는 참된 안식은 창조주 하나님과의 관계를 기억하면서 하나님이 거룩하게 구별한 날에 구별된 장소에서 구별된 시간에 하나님께 예배하는 것이에요.
그래서 예수님이 오시기전 사람들은 하나님의 말씀에 따라 안식일에 예배했어요.
6일동안 열심히 일하고 7일째는 온 가족이 일을 멈추고 한곳에 모여서 예배했어요.
세상과 나를 창조하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세상을 이끌어 가시는 하나님께 찬양을 올려드렸어요.
하나님께 예배를 드림으로 영광을 올려드렸어요.
하나님은 예배를 드리는 사람들과 함께해 주셨어요.
그 사람들에게 축복을 베풀어 주시고 사람들은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렸어요.
(피곤하다 지친다
이런마음이 들면 집에서 쉬려고 하지 말고 하나님께 나와서 하나님을 찬양하고 경배하며 예배를 드리세요.
그럼 하나님께서 주시는 참된 쉼과 안식을 누릴 수 있을 거예요.)
하나님이 약속하신 메시야이신 예수님이 오셨어요.
우리를 죄에서 구원해 주시고 참된 안식과 쉼을 주시려고 예수님이 오셨어요.
아담과 하와가 지은 죄 때문에 참된 안식을 참된 쉼을 누릴 수 없게 되었거든요.
예수님은 우리를 위해 십자가에 달려 죽으시고 3일만에 다시 살아나셨어요.
예수님이 다시 살아나신 날은 안식후 첫날 새벽이었어요.
예수님을 구주로 믿는 성도들은 예수님이 부활하신 주일에 예수님의 죽으심과 부활하심을 기념하려 모여서 하나님께 예배를 드렸어요.
이 날이 주일 주님의 날이에요.
성도들은 구별된 날 구별된 장소에서 구별된 마음으로 찬양과 감사와 영광의 예배를 올려드렸어요.
예수님이 죽으시고 부활하심으로 이날에 세상이 새롭게 다시 창조되었어요.
그래서 이날을 첫날이라고 불렀어요.
이 첫날 주님의날에 예수님을 구주로 믿는 사람들이 모여서 구원사역을 완성하신 예수님을 기억하며 하나님께 찬양과 경배를 올려드렸어요.
하나님은 예배를 드리는 성도들과 함께 하시면서 성도들에게 축복을 베풀어 주셨어요.
그리고 사람들은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렸어요.
사랑하는 유치부 친구들
전도사님은 우리 유치부 친구들이 예배를 소중하게 생각했으면 좋겠어요.
주일 주님의날 교회에 나와서 하나님을 기억하면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부활을 기념하면서 하나님 께 찬양과 감사로 영광의 예배를 올려드렸으면 좋겠어요
그래서 예배를 드리는 사람들에게 축복해주시는 하나님의 축복을 받았으면 좋겠어요.
사랑하는 유치부 친구들
주님의 날 주일에는 빠지지 않고 교회에 나와서 하나님 앞에 영광의 예배를 올려드리는 유치부 친구들 되세요
하나님 감사합니다
매일매일 세상과 나를 창조하신 하나님을 만나고 나를 위해서 죽으시고 부활하신 예수님을 기념하며 찬송과 경배로 영광올려며 예배하는 유치부 친구들이 되게 해 주세요.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RECEN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