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한 몸이고 한지체인 우리 신수정 집사님
주님께서 사랑해 주시고 주님께서 항상 함께하시며 지켜주시고 돌보아 주신 은혜 감사드립니다.
주님이 사랑하시고 주님 쓰시기에 합당한 주님의 사랑하는 딸이 수술을 앞두고 있습니다.
주님 수술을 하는 모든 과정 속에서 치유와 은총을 허락해 주세요.
아무것도 두려워 하지 말고 모든 오직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지각에 뛰어나신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의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하나님아버지~
아버지께서는 약속하신  말씀을 꼭 지키시는 신실하신 아버지심을 믿기에 말씀을 붙들고 기도합니다

아버지 하나님
하나님 아버지의 강한 권능의 오른손으로 우리 신수정집사님 붙잡아주시고 약속하신 축복의 말씀이 우리 신수정집사님께 다 이뤄지게 해 주세요.

우리 신수정 집사님의 마음과 생각을 지켜주세요.
그래서 수술에 대한 두려움이나 수술 후에 대한 근심이 사라지게 해 주시고 평안한 마음으로 수술에 임하게 해주세요.

아버지 하나님 수술 들어가는 모든 순간 함께 해 주세요.
마취부터 수술하는 과정속에서도 지켜주시고, 돌보아 주시며, 수술을 집도하는 의사 선생님과 간호사들의 정신과 육체를 지켜 주시고, 하나님의 지혜를 더하여 주시고 이제까지 경험한 경험과 기술을 총 동원해서 수술을 잘 집도하게 해 주세요.
그리고 아버지  하나님  수술 집도하시는 의사선생님의 손과 도구들을 붙잡아 주세요.
그래서  한치의 실수도 없게 해 주세요.

그리고 아버지 수술하고 난 후 우리 집사님 빠르게 회복시켜 주시고 휴유증이 남지 않도록 아버지께서 깨끗하게 치료해 주세요.

수술을 앞두고 걱정과 근심중에 있을 가족들에게도 은혜를 베풀어주세요
비록 수술이라는 어려움이 놓여있지만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게 하시고, 소중한 사람을 더욱 소중하게 대하고  사랑하며 섬기는 복된 가정 되게 해 주세요.
가족들이 수술이라는 고통을 경험하면서 하나님으로부터 받은 은혜를, 받은 위로와 사랑을  가지고,  주위에 고통당하는 사람들을 위로하고 치유하는  복된 삶 살게 해 주세요.

감사드립니다
세상모든 질고와 죄악을 지도 죽으셔서 세상을 능히 이기게 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728x90
by 아이공간 2021. 10. 22. 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