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사도행전 1장 8절)
예수님은 우리 죄를 대신해서 십자가에 달려 죽으시고 죽으신지 3일만에 죽음의 권세를 이기시고 다시 살아나셨어요.
다시 살아나신 예수님은 다시 예수님의 몸을 제자들에게 보이시면서 예수님의 부활이 진짜라는 것을 증거하셨어요.
예수님이 예수님의 부활하신 몸을 보여주시고 증거하신 것이에요.
왜 그러셨을까요?
제자들이 부활하신 예수님을 구주로 믿어 예수님의 복음을 전해 하나님나라를 확장시키시게 하기 위함이셨어요.
부활하신 예수님은 바로 하나님 나라로 올라가시지 않고 40일동안 제자들과 함께 하셨어요.
예수님은 제자들에게 하나님나라에 대해서 알려주시셨어요.
그리고 성령님을 보내주실것이라는 약속도 해 주셨어요.
"예루살렘을 떠나지 말고 성령님을 기다려라. 며칠이지나지 않아 아버지께서 약속하신 성령님이 너희에게 오실것이야. 그 성령님은 너희와 늘 함께 해 주실 것이야"라고 약속 해 주셨어요.
오늘도 예수님과 제자들이 함께 모였어요.
제자들은 아주 궁금한 것이 있었어요.
그것은 하나님의 나라가 언제 이 땅에 이뤄지는 것인지였어요.
그래서 제자들은 예수님께 물었어요.
"예수님 언제 하나님 나라가 이루어지나요?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
제자들은 예수님이 하나님을 믿지 않고 자신들을 괴롭히는 이방나라와 하나님을 믿지 않는 죄인들을 쓸어버리고 언제 하나님 나라를 세우실지 정말 궁금했어요.
제자들의 질문을 들으신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어요.
"하나님나라가 오는 시기는 하나님만 알고 계신단다. 그러니 너희는 하나님나라가 언제오는지 알려고하지 말고 너희들은 성령을 받고 성령님이 주시는 권능을 받아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가서 복음을 전하면 된단다"라구요.
(제자들은 예수님의 대답에 이해 할 수 없었을거예요.
자신들의 조상들에게 들었던 하나님 나라는 자신들만 구원받아 자신들만 들어가 사는 하나님나라였는데, 예수님은 자신들이 가장싫어하는 이방나라사람들까지 복음을 전해서 하나님나라 자녀삼으라고 하셨기 때문이에요.)
친구들 암송 말씀 외워볼까요?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아멘
예수님은 이 말씀을 하신 후 구름을 타고 동동동 하늘로 올라가셨어요.
예수님이 너무 높이 올라가니 예수님을 구름에 가리워 보이지 않았어요.
"어 예수님이 잘 안보인다. 예수님 예수님 어디가신걸까?"
제자들과 함께 모인 사람들이 예수님을 하늘에서 찾고 있을 때 흰옷을 입은 천사들이 그들 곁에 섰어요.
그리고 그들을 향해 말했어요.
"왜 서서 하늘만 바라보고 있느냐 너희가 본것처럼 하늘로 올려져 가신 예수님은 너희가 본 것처럼 다시 오시실거야"
천사들의 말을 들은 제자들과 성도들은 예수님이 약속하신 성령님을 받기 위해 다락방으로 들어갔어요.
그리고 그 곳에서 간절히 기도했어요.
"하나님 아버지 예수님이 약속하신 성령님을 보내주세요"
제자들과 성도들이 성령님을 보내달라고 기도하자 하나님께서 성령님을 보내주셨어요.
급하고 강한 바람같은 소리가 온집에 가득했어요.
그리고 불의 혀처럼 갈라지는 것들이 각 사람위에 머물렀어요.
기도하던 모든 사람들이 성령충만을 받았어요
사랑하는 유치부 친구들
하나님께서 예수님이 약속하신 성령님을 우리에게 보내주셨어요.
성령님은 예수님을 알게 해주시고 예수님을 구주로 믿게 해주시고
예수님을 구주로 고백하게 해주세요.
그리고 성령님의 큰 권능을 우리에게 주셔서 예수님의 복음을 전하게 해 주세요.
우리가 성령충만을 받아야 하는 이유는 성령충만을 받고 권능을 받아야 예수님의 복음을 전해 생명을 살리는 거룩한 삶을 살 수 있기 때문이에요.
전도사님은 우리유치부친구들 모두가 성령충만을 받아 예수님의 복음을 증거하는 증거자의 삶을 살기를 소망합니다.
기도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부활하신 예수님을 구주로 믿는 유치부 친구들 성령충만을 받고 성령님이 주시는 권능을 받아 복을음 증거해서 생명을 살리는 거룩한 삶 복된삶 살게 해 주세요.
늘 우리의 길을 인도해 주시는 성령님을 의지하며 살게 해 주세요.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RECEN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