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그런즉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 마태복음 6장 33절


하나님은 완전한 세상을 만드셨어요.


그리고  완전한 세상에 완전한 아담과 하와를 그 곳에 살게하셨어요.
그리고 하나님은 그 곳에 함께 하시며 다스려주셨어요.
아담과 하와는 하나님 말씀에  순종했고 하나님은 아담과 하와가 필요한 모든 것을 채워주셨어요.

이 곳이 바로 하나님나라예요.


하나님이  함께하시고 하나님이 다스리는 나라에 사는 아담과 하와는  완전한 행복을 누리며  살았어요.


그런데 어느날 아담과 하와는 선악을 알게하는나무  열매를 따먹었어요.

어떻게 되었을까요?
죄가 들어와 완전하던 세상도 아담과 하와도 불완전하게 되어 죽게 되었어요.



죄를 가진 불완전한 몸으로는 더이상 하나님 나라에 살 수 없었어요.


하나님은 아담과 하와를 에덴동산에서 내 보내시면서 죄에서 구원해 주고 영원한 생명을 주어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게 해 줄 예수님을 보내주시겠다고 약속해 주셨어요


많은 세월이 흘러 하나님의 아들이신 예수님이 이 땅에 오셨고
예수님이  이 땅에 오심으로 하나님의 나라도 오게  되었어요.


예수님은  모든 사람이 예수님을 구주로 믿어 하나님 나라에 들어오도록  하나님 나라를 알려주셨어요.
그리고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는 길인 예수님을 알려주셨어요.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이 들려주는 하나님나라를  듣기  위해 예수님을 따라다녔어요.


예수님이 산에 오르셨어요.
그리고 앉으셔서 하나님나라를 말씀해 주셨어요.

"하나님 나라는 내가 이 땅에 옮으로 이미 왔고   내가 마지막 날 올 때 완전하게  임하게 된단다. 그 때는 세상도 사람들도 완전하게 변해 그 완전한 몸으로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게 된단다."
많은 사람들은 하나님 나라에 대해 알게 되었어요.
"아 그렇구나. 하나님 나라는 예수님이 오심이로 이 땅에 임했고 마지막 날 예수님이 다시 오시면 완전하게 임하는데 세상도 우리도 완전하게 되어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게  되는구나"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어요.
"하나님 나라를 구하면서 살도록 해라"
예수님은 하나님 나라를 구하면 주시겠다고 말씀하셨어요.


예수님을 따르는 많은 사람들은 알게 되었어요.
"아하 하나님 나라는 죽어서만 가는 나라가 아니라 예수님을 구주로 믿고 하나님 나라가 임하기를 기도하면하면 우리에게 주시는구나."


예수님이 말씀하셨어요
" 하나님 나라의 의를 구하며 살아라.   하나님나라의 의는 내가 하고 싶은 일이 아니라 하나님이 원하시는 일을 하는 것이란다. 복음을 전해주고 이웃을 사랑하고 섬기고 나눠주고 돌봐주는 것이란다. 너희가 먼저 하나님의 의를 위해 일하면  하나님이 너희의 필요한 것을 채워주신단다."


예수님을 따르던 많은 사람들은 알게 되었어요.
"아하 그렇구나.  내가 하고 싶은 일이 먼저가 아니라 하나님이 원하시는 일을 먼저 하면  우리의 필요를 아시는 하나님이 모든 것을 채워주시는 구나."


예수님이 말씀하셨어요
"무엇을 먹을까  염려하지 말고 하나님께 맡겨라. 하나님께서 들에 핀 백합꽃 예쁘게 입히시고 새를 먹여 주시는  것처럼 너를 입히시고 먹여주실 것이란다.  "


예수님을 따르던 많은 사람들은 알게되었어요.
"아하-무엇을 입을까 무엇을 먹을까 걱정하지 말고  하나님께 맡기면 먹이시고 입혀주시는 구나"


예수님이 하나님 나라를 가르쳐 주시자 예수님을 따르던 많은 사람들은 하나님 나라에 대해 알게 되었어요.
그리고 많은 사람은 다짐했어요.
"예수님이 가르쳐 주신 하나님 나라를  믿고 기다리면서 하나님이 원하시는 뜻대로 살며 하나님의 나라를  전해주며 살아야겠구나"라구요.

사랑하는 유치부 친구들
우리는 예수님을 믿음으로 지금 하나님 나라를 살고 있고 장차 올 하나님 나라를 소망하며 사는 사람들이에요.
우리가  죽으면 예수님을 구주로 믿는 사람들은 영혼이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게 되고  예수님이 이 땅에 다시오시는  우리와 세상을 완전하게 변하게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게 된답니다.

우리는  하나님 나라를 보이며 살아가야 하는 사람들이에요.
우리를 통해 하나님 나라를 보여주어 하나님 나라를 확장시키며 살아가는 유치부 친구들 되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하나님이  모든 것을 채워주실거예요.

기도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예수님이 이땅에 오심으로 하나님의 나라가 이 땅에 왔으며 예수님이 다시 이 땅에 오시는  날 하나님의 나라가 완전히 임한 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우리 유치부 친구들 예수님의 복음을 전하고 사랑하고 섬기고 나눠주고 돌봐줌으로 하나님의 의를 이루어 하나님 나라를 확장시키는 유치부 친구들이 되게 해 주세요.
우리가 있는 곳에서 하나님의 나라가 이뤄지기를 소망하며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ㅎㅎ
아버지~
저도 말씀을 준비하는데 너무 어렵네요.
우리 친구들이 어렵기는 하지만 너무 중요한 말씀이라 꼭 듣고 깨닫게 되었으면 좋겠어요.
성령하나님 듣게 하시고 깨닫게 하시고 알고 믿게 해 주세요.
성령하나님의 역사를 기대하며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728x90
by 아이공간 2024. 2. 18. 2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