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령님이 오셨어요.
사도행전 1장 1ㅡ4절
오순절 날이 이미 이르매 그들이 다 같이 한 곳에 모였더니 홀연히 하늘로부터 급하고 강한 바람 같은 소리가 있어
그들이 앉은 온 집에 가득하며
마치 불의 혀처럼 갈라지는 것들이 그들에게 보여 각 사람 위에 하나씩 임하여 있더니
그들이 다 성령의 충만함을 받고 성령이 말하게 하심을 따라 다른 언어들로 말하기를 시작하니라 아멘


부활하신 후 예수님은 이곳 저곳에 제자들에게 나타나시어 천국복음을 알려주셨어요.

그리고 예수님은 하늘로 올라가시기전 제자들에게
"예루살렘을 떠나지 말고 성령을 기다리라. 오직 성령님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될 것이다."라고 말씀하셨어요.




예수님의 부활과 승천을 목격한 제자들과 예수님의 어머니 마리아와, 예수님의 육신의 형제들,
그리고 예수님을 따르던 많은 여인들과 성도들은 예수님이 약속하신 성령충만을 받기 위해 큰 다락방에 모여 기도했어요.
"하나님 아버지 예수님이 약속하신 성령님을 우리에게 보내주세요."

예수님이 승천하시고 10일째 되는 날 사도들을 포함한 120명의 성도들이 기도 할 때 홀연히 급하고 강한 바람 소리가
기도하는 120명의 귀에 들렸왔고 다락방에 가득했어요.

그리고 120명 성도 모두의 눈에 불의 혀처럼 갈라지는 것이 보이고
그 불의 혀처럼 갈라지는 것이 120명 각 사람 위에 임하였어요.
마가의 다락방에서 기도하던 120명 모두가 성령의 충만함을 받은 것이에요.
예수님께서 약속하신 성령님이 각 사람에게 임하였어요.
그러자 120명의 성도들에게 성령님이 말하시게 하심을 따라 다른 방언으로 말하기 시작했어요.
말하자면 어떤 사람은 한국말로 어떤 사람은 영어로 어떤사람은 러시아 말로 기도했어요.
그리고 어떤사람은 천사의 언어로 말하는 사람도 있었어요.
그리고 120명의 성도들은 하나님의 큰 사랑을 느꼈어요.
하나님이 성령님을 통해 교제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성령님이 하나님의 뜻을 알게 해주시고 하나님의 말씀에 그리고 성령하나님께서 함께 해 주시며 복음을 전하며 하나님의 고귀한 자녀로 살게 해 주셨어요
성령충만울 받은 제자들은 이전에 가졌던 생각이나 가치관이 변했어요.

성령충만은 받기전 제자들은 서로 높은 자리에 앉기 위해 싸웠어요.
성령충만을 받기전 제자들은 예수님이 고난을 받으실 때 예수님을 버리고 모두 도망을 갔어요.
이러했던 제자들이 예수님이 약속하신 성령충만을 받은 후 예수님의 말씀처럼 복음을 전하는 용사가 되었어요.


그리고 이 그리스도의 복음의 용사들이 모여 초대교회를 이루고 초대교회의 부흥을 일으켰으며 환난과 핍박에도 복음을 땅끝까지 전해 많은 생명을 구원했어요.
사랑하는 아동부 친구들
우리는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우리를 대신해서 죽어주심으로 예수님을 구주로 믿고 하나니의 자녀가 되었어요.
그리고 성령충만을 받아 하나님과 교제하게 되는 큰 축복을 누리게 되었어요.
그런데 이 것 말고도 더 큰 축복이 더 있어요. 그것은 바로 예수님의 복음을 전하는 전도자로 사는 것이에요.
당시 많은사람들이 예수님을 구주로 믿는 성도들을 비방하고 조롱했어요.
그런데 성도들이 성령충만을 받은 후로는 성도들을 무시하거나 얕잡아 보지 못했어요.
오히려 그리스도인들을 두려워하고 그리스도인들에게 경외심을 가질 정도였어요.
어떻게 이렇게 생각이 변화 가 일어날 수 있었을까요?
그것은 성령충만을 받고 성령님의 인도하심대로 살았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사람들은 초대교회 성도들을 칭찬하며 감동을 받아 예수님을 구주로 믿는 사람들이 많아졌어요.
아동부친구들 죄를 회개하고 예수님을 구주로 믿어 성령님이 이끄시는대로 사는 삶이 바로 성령충만한 삶이에요.
우리 아동부친구들 모두가 성령충만을 받고 성령충만한 삶을 살아서 감동을 주고 변화를 이끌어 여러분을 통해 예수님 믿는 사람이 많아지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기도하겠습니다.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 말씀을 통해서 성령 충만을 받은 제자들과 성령충만을 받아 거룩하게 살며 복음을 땅끝까지 전함으로 그들를 통해 감동받고 예수님을 구주로 믿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처럼 우리 아동부 친구들도 죄를 회개하고 예수님을 구주로 믿어 성령충만을 받게 해 주시고 성령님이 이끄시는대로 따라 살아가는 성령충만한 삶 살 수 있게 해주세요.
우리 아동부친구들 모두가 성령충만한 삶을 살아서 감동을 주고 변화를 이끌어 친구들을 통해 예수님 믿는 사람이 많아지게 되게 해 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헌금 기도 드리겠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감사드립니다
예수님을 구주로 믿고 성령 충만을 받은 우리 친구들이 정성스럽게 예물을 준비해서 하나님께 드립니다.
이 예물을 받아주시고 이 예물이 쓰이는 곳곳마다 성령 충만한 주의 제자들이 일어나게 해 주시고 그들을 통해서 예수님 믿는 사람이 많아지게 해 주세요. 드린 손길들을 기억하여 주세요.
성령 충만하게 하여 주시고 성령 충만한 삶을 살아 하나님 앞에 영광을 돌리고 많은 사람들을 주께로 인도하는 귀한 믿음의 사람들 되게 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2부 공과활동
기도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하나님께서 하루하루 지켜 주시고 인도해 주셔서 건강한 모습으로 건강한 마음으로 하나님 앞에 예배 드릴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우리 아동부 친구들 어디 있든지 하나님께서 눈동자와 같이 지켜 주시고 그들의 안전을 책임져 주시고 그들에게 지혜와 능력과 명철과 큰 믿음을 허락하여 주셔서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며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아동부 친구들 되게 해주세요.
오늘 마음과 정성을 다해서 하나님께 예배를 드립니다. 이곳에 오셔서 우리 예배를 받아 주시고 하나님께서 주시는 큰 은혜 받게 해주세요.
말씀전하시는 전도사님 영육간에 강건함을 지켜 주시고 말씀 잘 전할 수 있게 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사랑하는 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